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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인식으로 인해 학생들 간의 직접적인 경쟁은 좌절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스포츠와 신체 운동은 중요하며 상속 경쟁이 치열합니다. 운동은 촉진되어야하지만 학생들의 정신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동장과 교실에서 팀 빌딩 운동은 학생들이 새로 개발 된 두뇌를 사용하여 집중할 수있게하는 데 중요합니다.

교육 전략청소년들이 겪는 많은 과감한 변화로 인해 학생들이 이러한 변화에 익숙해지고 학생들의 학습을 극대화하기위한 지식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소년기의 뇌 변화로 인해 학생들은 자신감을 키우고 학습에 참여하며 동료와의 접촉을 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십대 청소년들이 다른 사람들과 일하는 것에 익숙해지고 자신감을 키우며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지만 학생의 직접 학습은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계획과 통제가 최우선 적이어야합니다. 신체와 뇌의 발달로 인해 학생들은 자의식을 갖고 스스로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교수 전략이 학생들을 서로 경쟁하지 않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사는 학급을 안내하는 주제 나 이론을 제시하고 연구반은 자녀가 성장하고 자신의 의견을 형성 할 수있는 자유를 갖게합니다. 학생들을 소그룹으로 나누어 아이디어를 말하고 아이디어를 적어 학생들이 수업과 토론하면 모든 변화가 학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학생 그룹이 매주 섞여서 서로의 장점을보고 서로 배울 수 있다면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아이디어를 넓힐 수 있습니다.

이 자기 발견은 그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아이디어가 그들에게 의미를 가지게 될 것이며 그들의 생각에 대한 어떤 칭찬이라도 더 날카롭게 느껴질 것이고 그것은 동료들 앞에서 표현 될 것입니다. 이 접근법은 소그룹 내에서 각 개인의 기술과 지식을 장려하고,건강한 식생활과 운동의 중요성은 수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춘기 초창기에 학생들은 모두 사춘기의 다른 단계에 있으며 그들의 힘, 기술 및 조정은 모두 신체가 변함에 따라 매우 다를 것입니다. 스포츠는 본질적으로 경쟁적인 경향이 있지만, 학생들이 당황 스럽거나 실망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래에 실패 할 수있는 두려움 이러한 느낌을 다시 경험할 필요가 없도록 육체적 운동을하십시오.결론청소년들이 사춘기를 통해 겪는 많은 변화는 학생들에게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하는 다양한 교실로 이어집니다. 사춘기의 신체 발달은 사춘기가 이끄는인지 적, 사회적 및 정서적 변화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신장과 체중 증가, 팔다리의 연장과 성기의 변화와 같은 몸에 많은 명백한 변화가 일어나지 만, 호르몬이 방출되면서 뇌에서 가장 흥미로운 변화가 일어난다. 두뇌의 변화는인지, 사회 발달 및 감정의 변화로 이어지고, 종종 십대와 관련된 위험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청소년 학생에게 적용되는 교수 전략으로 그러한 관심을 받아 들여야하는 이유입니다. 사춘기는 깨지기 쉬운 시간이기 때문에 발달하는 뇌에 도움이되는 방식으로 가르치고 지속적인 흉터를 유발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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