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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절에서는 주의력 결핍에 더 초점을 맞추고 Likert Scale을 0-5로 사용하고 교육자에게 존재하지 않음(0)에서 매우 심각한(5)까지의 특성에 따라 아동의 행동을 평가하도록 요구합니다. 체크리스트의 첫 번째 섹션 만 사용되며 아일린의 어머니와의 인터뷰를 통해 구현됩니다. 또한 Eileen이하는 일에 대한 설명과 예제를 설명하고 제공하여 각 항목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나는 아이린의 어머니의 반응을 지적 할 것이고, 음성 녹음은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기술 1의 이론적 근거 :수집 된 배경 정보를 바탕으로 Eileen은 대부분의 개발 영역에서 잘 수행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배경 정보에 따르면 10-15 분의 집중력은 슈미트 (Schmitt s, 2012)의 연령 -주의 집중 기간 비율 (age-to-attention span ratio)이 아동의 3-5 배 또한 Eileen의 어머니는 Eileen이 관심있는 활동을 할 때 매우 매료당하는경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초점 부족의 모습은 자녀를 관심사에서 벗어나게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모 (Smith and Segal, 2012)가 주의력 결핍 장애 (ADD)가있는 어린이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아일린의 어머니와 인터뷰하고 아일린의 행동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함으로써, 기술 2 :인터뷰를 기반으로하는 체크리스트 (Technique One)의 부록으로 관찰하기기술 2에 대한 설명 :적어도 2 개의 관측 기록, 한 개의 실행 기록 및 다른 실행 기록이 수행됩니다.

이 관찰 기록은 각 관찰 세션 사이에 최소 3 일간의 두 번에 걸쳐 수행됩니다. 관찰 기록은 그녀가 일을하거나 놀 때 Eileen의주의 집중 기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람들의 걸음 걸기 또는 텔레비전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과 같은 소음 및 부작용과 같은 환경 적 요소가 기록됩니다.

기술 2의 이론적 근거 :Technique One은 Eileen의 부모가 제공 한 추가 정보 만 제공하므로 Eileen의 주의력 결핍에 대한 완전한 그림이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Eileen과 그녀의 환경을 관찰함으로써, 식사를하거나, 일을하거나,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등의 일상 생활을하는 동안, 짧은주의 집중 기간의 가능한 원인에 대한 두 번째그림을 제공합니다.

아동을 관찰하는 것이 아동을 둘러싼 환경을 포함하여 문제의 근원을 격리하는 데 유용하기 때문에 (LD 온라인, 2000). 그녀의 행동의 근거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갖기 위해 수행 된 관찰에 대한 분석도 수행 될 것입니다. 이것은 기술 1과 함께, 관심의 측면에서 아일린의 발전이 보이는 곳의 더 명확한 그림이며,도전적인 행동은 전형적 또는 특수 교육 상태가 아닙니다.

이러한 행동은 강렬하고 빈번하게 발생하며 개인 및 다른 사람들의 안전의 길이는 심각한 제한이나 정상적인 불편 함의 보류 연결 및 사용에 놓이게됩니다. 도전적인 행동은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일부는 덜 강렬 할 수 있고 일부는 더 생생해질 수 있습니다. (Marion, 2015). 행동은 안전하고 질서 정연한 교실에 어른과 아이들의 권리를 테스트합니다.

그것은 많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지속적이며 교실에서 허용 할 정상적인 한계 이상입니다. 그들은 예방의 정상적인 한계에 반응하지 않으며 그것은 어리 석음의 어른들을지지합니다. 공격적인 행동은 분명하거나 숨겨진 적대감으로 특징 지어지며, 그들은 또한 불순종하고, 쓴 것이고, 다투는, 파괴적인, 그들은 육체적으로 그리고 구두로 공격적입니다.

(Marion, 2015). 이 아이는 때로 지나치게 활동적이어서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공격적인 아이들은 자기 방어의 방식으로 물고 괴롭히는 것에 회귀합니다. 성인이나 어린이를 대상으로하는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행동은 사회 경제, 어려움, 행동 장애, 주의력 결핍, 의사 소통 장애, 가족 문제, 외상 및 신체적 및 정서적 학대와 같은 다양한 기여 측면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른들이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어린이들에게 때로는 이런 행동을 표시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비판하고 모욕감을 주며 당혹 스러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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