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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는 이미 독특한 둥근 모양과 공냉식, 평면 4, 후면 장착형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VW 자동차는 여행 및 외출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많은 KDF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접두사 Volks- ( People s)는 자동차뿐 아니라 유럽의 다른 제품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Volksempfanger라디오 수신기. 1937 년 5 월 28 일 Deutschen Arbeitsfront에서 Deutschen Volkswagens mbH의 Gesellschaft zur Vorbereitung des Deutschen Volkswagens mbH를 설립했습니다. 1938 년 9 월 16 일에 Volkswagenwerk GmbH로 개명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Auto Union의 수석 디자이너 인 Erwin Komenda는 오늘 알려진 딱정벌레였던 시제품의 차체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딱정벌레의 생산을 보자.2 차 세계 대전이 1939 년에 시작되기 전에 소수의 자동차 만 생산되었습니다. 폭탄이 흩어져있는 공장을 장악 한 영국의 주요 이반 허스트 (Ivan Hirst)에게 전후 전쟁이있었습니다.

Hirst는 공장을 해체하여 영국으로 보내려고했습니다.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모터 카의 기본적인 기술적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공장에 관심이 없었다. 이 회사는 영국군을위한 자동차 생산을 통해 살아 남았습니다. Volkswagens는 1949 년 미국에서 처음 전시되어 판매되었지만 1 년 만 미국에서 2 대 판매되었습니다. USmarket에 그것의 입장에, VW는 간단하게 승리 수레로 판매되었다.

미국의 폭스 바겐은 1955 년 4 월 미국에서 판매 및 서비스를 표준화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폭스 바겐 광고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대중적이었으며, 차가운 레이아웃과 재치있는 사본을 사용하여 차가 연상되는 젊고 정교한 소비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거의 범용으로 딱정벌레 (또는 버그)로 알려져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유형 1로 불리는 제조사에 의해 공식적으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비틀이라는 이름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1968 년 미국 광고에서 발생했습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 초반에 자동차가 구식이되었지만 미국의 수출, 혁신적인 광고 및 신뢰성에 대한 명성이 높아지면서 생산 수치가 이전 기록 보유자 인 포드 모델 T의 수준을 능가했습니다.

1972 년 2 월 17 일 15,007,034 th 비틀이 팔렸다. 폭스 바겐은 이제 역사상 가장 많이 생산 된 자동차 단일 생산품에 대한 세계 생산 기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973 년까지 총 생산량은 1,600 만이 넘었습니다. VW는 유형 1의 기계적 토대를 기반으로 본질적으로 바디 스타일의 변형 인 몇 가지 유형 3 모델을 도입하고 1969 년에 더 큰 유형 4를 사용하여 1961 년에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이는 이전 차량과 크게 차이가났습니다. 모노코크 / 유니 바디 (monocoque / unibody) 건설, 완전 자동 변속기, 전자 연료 분사 및 견고한 동력 장치 옵션. 1964 년에 폭스 바겐은 자동차 연맹 (Auto Union)을 구입하고 1969 년에 NSU Motorenwerke AG (NSU)를 인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전 회사는 2 차 세계 대전 이후 사라진 역사적인 Audi 브랜드를 소유했습니다. VW는 궁극적으로 현대 연합 Audi 회사를 만들기 위해 Auto Union과 NSU를 합병했고, 그 사치 차량 marque로서 그것을 개발하기 위해 계속할 것이다. 그러나 오토 유니온 (Auto Union)과 뉴 사우스 웨일즈 (NSU)의 구매는 폭스 바겐 (Volkswagen)폭스 바겐은 1973 년까지 심각한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Type 3 및 Type 4 모델은 Beetle보다 훨씬 적은 수에서 판매되었으며 NSU 기반 K70은 또한 구매자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딱정벌레 판매는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급속히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딱정벌레 생산이 언젠가는 끝나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을 대체하는 수수께끼는 결코 끝이없는 악몽이었습니다. Audi / Auto Union에 대한 VW 소유권은 전륜 구동 장치에 대한 전문 지식과 폭스 바겐이 믿을만한 딱정벌레 후계자를 생산하는 데 절실히 필요한 수냉식 엔진으로 문제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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