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REE MOBILE DESIGN  |  LOCATION  |  MOBILE  |  FEED  |  LINES  |  ADMIN

LICENSE    REVIEWS
자격증종류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자격증 취득 방법과 전망/기출문제/시험과목 가산점 등 관련 정보안내


행동 학습의 아이디어는 적절한 해결책이 토론과 행동 변화를 통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관리자를위한 문제 해결을위한 참조가되었습니다. 윌모트 (Willmott, 1997)는 대인 관계 관행의 이해와 변화과정에서 비교 추상적 아이디어가 동원 될 수있는 방법을 탐구함으로써 행동 학습이 비판적 사고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

Tom Bourner et al (1996)은 AL을 학습이 중요한 결과 인 행동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반성과 행동의 과정으로 정의했다. 반면에 2002 년에는, Zuber-Skerrit는 그룹 토의, 시행 착오, 발견 및 학습에서 또는 서로 경험할 수있는 경험에 대한 구체적인 경험과 비판적 반영에서 영감을 얻어 행동 학습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했습니다.

ONeil (1996)은 AL 프로그램이 개인이 새로운 학습 기술 (사회적 기술, 의사 소통 기술 및 대인 관계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지만 OHara 등 (1996, p.16)은 전통적 가르침을받은 프로그램보다 덜 직관적이고 까다로운것입니다. 후자는 참가자들은 AL을 통해 평생 학습자가 될 수있는 역 량을 개발하여 새로운 상황과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한다.

행동 학습 모델Revans (1998)는 재래식 교육 시스템 ( 전통적이고 공식적인 교수 방법)과 관통하는 질문 ( 알려지지 않은 것을 얻는 데 사용되는 질문 기술)을 통해 행동 학습을위한 모델을 도출했습니다. 그는 방정식으로 그것을 표현했다. L = P + Q따라서 L은 개인의 학습의 총체를 나타낸다. P는 프로그래밍 된 지식이고 Q는 질문 통찰력이다. 질문에 대한 통찰력은 효과적인 학습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설정되는 질문)을 향상시키고 자연 탐구를 촉진하지만 행동 학습은 지식 만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Weinstein (1998)은 행동 학습이 새로운 가치와 신념을 사용하여 실용적인 학습에 대한 생각과 다르게 생각한다는 것을 제시했습니다. 게다가 Krystyna Weinstein은 영국 회의 경험을 토대로 철학을 구성하는 3Ps의 조합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AL의 모델을 고안했습니다.

특정 절차 및 양방향 제품Weinstein (1997)은 세 가지 추측 중 하나라도 빠진다면 철학이 절차를 뒷받침하고 두 최종 결과물에 도달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사실로 인해 행동 학습이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녀의 모델에서, (2007) Ruebling는 인식 (목표 달성) 것을, 질문 (구조화 된 질문 사실, 느낌, 가능성 및 결정 단계의 질문을 통해), 통찰력과 가능성 (제안), 계획, 미래 팀 회의, 책임, 실행 의지를 밝혔다.

반사, 경험적 학습 및 재조정 (추가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은 AL의 중요한 성공 요인입니다. 1999 년 오닐 (ONeil)의 4 개의 다른 학교 (암묵적, 과학적, 경험적 및 중요 반사적 학교)로 많은 AL 유형을 연구하여 주목의 중심이 실제 문제, 과학적 연구, 경험적 학습 및 반영이었습니다.

OHara (1996)는 AL이 고등 교육에 어떻게 통합 되었는가를 보여주는 모델을 제시했다. 이 모델은 참가자들로 하여금 안전 환경에서 학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프로세스를 포함한다. 정회원은 개인적 또는 집단적 도전으로 이어지는 헌신과 역량을 공유한다.

촉진제는 신뢰, 지원 및 지적 또는 정서적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또한, 학습자가 행동 기대어 접근이 지식의 재고와 통합되어보다 성취와 성공 경험을 달성, 연구 기술과 성과는 새로운 환경과 거래에 능력과 학습 능력, 학업 자격을 얻기 위해 평가된다.

체험 학습으로서 배우는 행동Zuber-Skerritt (2002), Miller (2003)와 Hicks (1996)는 행동 학습이 경험 학습과 동일하다는 것을 주장했다. 그것은 경험에서 배울 수있는 방법을 표현하는 단순한 형태 이상의 것이다.

그러나 스미스 (Smith, 2001, p.36)는 다음과 같이 암시했다. 경험 자체가 매우 미끄러운 교사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배우지 못하는 경험이있는 대부분의 경우 ... 행동 학습은 미끄러운 경험을 중심으로 그물을 던져 학습으로 포착하려고합니다.
Notice
Categorys
A state certificate of qualifications
Recommend
간호독학사
간호독학사란 독학학위제의 한 종류로써 3년제 간호대 졸업자들이 4년제 대학 편입 없이 오직 독학으로 시험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

간호독학사

수년 전부터 새로운 간호사들은 모두 4년제 학사 간호사입니다. 그래서 3년제 졸업 간호사들의 경쟁력이 점점 약화됩니다. 독학사로 학위를 취득하면 승진도 잘되고 연봉도 올라갑니다. 그리고 대학원에 진학하여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도 있습니다.
Other qualifications

간병사 자격증